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요 구성으로 운영을 해 보았다
문제 점이 있어서 수정이 필요했다.
그리고 패스 쓰루 배터리를 사용할 때와 싸구려 배터리를 사용할 때 구분이 필요하여 다르게 설정 하였다.
우선 일반 싸구려 배터리를 사용할 경우
차량의 전원 종료 시 전기가 차단되어 병렬로 유지가 필요하며
한 개의 배터리로 운영 시 자주 배터리를 바꾸는 귀찮음이 존재하여
직렬을 선택하였다
승압 모듈에서 7.4v로 승압한건 14.8v가 되었을때 전환 효율 95%를 계산 했을때 14v가 되어 배터리가 꺼지지 않게 된다.
이건 몇 개월 사용한 방식이라 문제 없다
다음은 패스 쓰루 배터리일 경우
배터리를 하나만 사용하고 패스 쓰루로 빠르게 충전하는 모델을 선택했다.
충격이 왔을 때 A가 낮아 의심했는데
잘 작동하는 걸 확인 하였다.
이렇게 2월 업그레이드 끝 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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